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

아유미 남자친구 누구? 과거 한국 비하 오해 억울한 심정 밝혀

by 미스터리바이브 2020. 7. 29.

아유미 남자친구

 안녕하세요! 최신 이슈 전달해드리는 이슈메이커입니다. 

29일(수)에 방송 된 라디오스타에 과거 슈가의 멤버로 인기를 끌었던 아유미가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아유미 뿐만 아니라  놀면 뭐하니에서 수발놈(?)으로 열일하고 있는 광희와, 제시, 남윤수가 출연하는 ‘노 필터 노 브레이크’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이 날 라디오스타 mc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사람은 단연 아유미였습니다.

 

 

아유미는 한국에서 활동하다가 무대를 옮겨 본격적으로 일본 활동 시작했었는데요, 당시 한국을 비하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던 것과 관련해 "억울한 얘기"라며 솔직한 심정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일본에서 아이코닉으로 활동 당시 회사의 요구로 '신비주의' 컨셉을 유지해야만 했던 상황이어서 3년동안 거의 묵언수행을 하다시피 활동을 했었는데 과거 한국 활동을 묻는 일본 언론에 질문에도 대답을 하지 않아 이러한 오해가 생겼다고 밝혔습니다.

 

아유미 삭발은 왜 했었나?

 

 

 아유미는 "일본에서 아이코닉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했는데 콘셉트가 삭발이었다"고 밝혀 시선을 끌었습니다. 한국에서 걸그룹 슈가와 여러 예능에서 활동하며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면, 일본에서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활동했다는 것.

 아유미는 스타일리쉬한 삭발을 예상했지만, 소속사 측에서는 피부가 그대로 드러나는 임팩트 만점 스킨헤드, 이른바 '빡구st' 삭발을 제안했다고. 아유미는 "회사에서 머리스타일을 스킨헤드로 요구했다며. 2mm만 남게 해달라고 했다"며 눈물을 펑펑 쏟았던 일화를 공개해 시선을 끌기도 하여습니다.  

 

 

아유미 남자친구 누구?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아유미는 자신이 방송 활동 중 가장 후회하는 일로 열애설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앞서 아유미는 일본 유명 가수인 톱스타 각트와 2년 가까이 연애를 하였는데요, 당시 아유미는 각트와의 열애를 인정했고, 열애 2년 만에 결별했습니다. 

 


 아유미는 각트와의 공개 열애에 대해 "기자 분이 각트와 사귀냐고 묻길래 아무 생각없이 '맞다. 사랑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면서 "지금은 헤어졌는데 아직도 그 사람과의 관계가 계속 자기를 따라 다닌다.. 그 말한 걸 후회한다"고 말하였습니다.  본의 아닌 공개 연애를 후회하는 이유로는 "자신의 다음 남자 친구에게 미안하다"고 밝하기도 하였습니다.

 

 

 

 아유미의 전 남자친구인 각트는 1973년 생으로 일본에서 매우 인기있는 락스타라고 합니다.

 

 

 

 아유미는 각트 뿐만 아니라 재일 교포 4세 축구 선수인 '이충성'과 연애 한 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 날 라디오스타 출연으로 인해 아유미의 과거 전 남친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날짜를 보니 이충성과의 결별 이후에 각트와 연애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아유미 남자친구에 관해서 포스팅을 했는데요, 오랜만에 보는 얼굴이라 더 반가운 스타인 것 같습니다 :) 

앞으로 한국에서의 활발한 활동 기대하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