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

보이스트롯 심형래 근황 및 디워2 영화 포스터 공개

by 미스터리바이브 2020. 7. 31.

'영구 없다' 코미디계의 대부인 심형래가 31일 방영되는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하여 올크라운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심형래는 80년대 부터 90년대까지 심형래만의 특색있는 슬랩스틱 코미디를 선보이며 한국의 '찰리 채플린'으로 통한 왕년의 슈퍼스타 개그맨인데요, 보이스트롯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영구 없고 영화 있다!

영화 감독, 심형래

 

사실 심형래는 요즘 젊은 세대들에게는 개그맨보다는 영화감독으로 더 잘 알려져있을 것입니다. 

 

심형래의 영화

 심형래는 90년대 초반 '영구와 공룡 쭈쭈', '티라노의 발톱' 등 그동안 한국에 존재하지 않고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공룡 SF 영화 제작을 시도하며 영화감독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심형래 영구아트무비

 

 1993년에는 '영구아트무비'라는 영화 제작사를 직접 설립하였고, 그로부터 6년 뒤인 1999년에는 100억 원이라는 엄청난 제작비가 든 '용가리'를 제작하는데 까지는 성공하였지만 관객들에게 외면 당하며 흥행 참패를 겪게됩니다.

 

But, 2007년 심형래가 영화계로 다시 돌아옵니다. 

 

 이번에도 예전에 제작했던 영화들과 비슷한 장르인 SF물을 들고 다시 영화를 개봉하는데요, 그 이름은 바로 '디 워'. 당시 약 8백만 명의 관객을 끌어드리며 그 동안의 실패를 한 번에 뒤집으며 성공적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디워의 성공으로 성공가도를 달릴 것만 같았던 그의 행보는 '라스트 갓파더'의 흥행 대실패로 수백억원의 빚을 안게되고 그의 제작사는 폐업을 하고 맙니다.

 

 

상황이 매우 어려워지자 그는 자신의 회사인 영구아트무비 직원들에게 임금을 지급하지 못했고 이와 관련해서 임금 체불문제, 회사 자금 횡령 혐의, 불법 총포 개조혐의 등으로 경찰에 입건되기도 하였습니다.

 

심형래 근황 그 동안 뭐했나?

 

성공과 실패를 오가며 파란만장 한 인생을 살았던 심형래는 한 동안 방송에서 모습을 거의 드러내지 않았는데요, 그는 과연 어디서 무엇을 하며 지냈을까요?

 

 

 이 날 방송되는 보이스트롯에서 심형래는 "디워2 제작비 충당을 위해 지방 길거리 공연에서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심지어 각설이 무대까지도 나가며 돈을 벌었다.

 

 그러나 이마저도 코로나 때문에 무대에 오를 일이 없어지고 힘든 나날을 보냈다"라고 밝혔습니다. 덧붙여 '보이스트롯'에 출연하여 인생 도약의 발판으로 삼고자 보이스트롯에 모습을 드러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심형래의 야심작 디 워2 

 

심형래는 유튜브 채널 'OBS 독특한 연예뉴스'에 출연하여 디워2에 영화에 대해 말을 꺼냈는데요, 디워2에는 '악의 이무기'가 나올 것을 암시하면서 디워2의 포스터를 최초공개 하였습니다.

 심형래는 "디워1에서 마지막 장면에 용이 하늘로 승천하는데, 그 다음 스토리를 다룬게 디워2"라며 밝혔습니다. 

"나는 이무기가 세계적인 캐릭터라고 생각한다"며 자신이 만든 용 캐릭터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심형래는 "자신이 제작 및 출연한 영화만 118편인데 정작 자신은 정통 영화 감독 출신이 아니기 때문에 영화계에서 소외받는다"며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하였는데요, '18편도 아니고 118편 정도나 영화 제작에 참여했으면 영화인으로 인정해줘야 하는 것이 아닌가'하는 개인적인 생각도 있습니다..ㅎㅎㅎ

 

 


 이 날 방송된 보이스트롯에서 심형래는 무대를 마치며 "너무 떨려서 수전증이 걸리는 줄 알았다. 레전드 심사위원 분들 때문에 생각보다 훨씬 떨렸다"며 보이스트롯의 스케일에 감탄하기도 하였습니다.

 

심사위원 중 혜은이는 심형래의 무대를 보고 "무대에서 진정성과 슬픔이 느껴졌다"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습니다. 

날이 갈수록 인기가 치솟고 있는 MBN예능 보이스트롯, 금요일밤 9시 50분에 MBN에서 시청할 수 있으니 트로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밌게 보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보이스트롯 심형래 근황 및 심형래 디워2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