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

김세정 해명 FC루머 여자 연예인 축구단 뭐길래 논란?

by 워니어 2020. 7. 20.

김세정 해명 무슨일?

 여자 연예인이 주축이 되어 창단한 FC루머팀이 제대로 된 게임도 하기 전에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그 논란으로 말할 것 같으면 한 네티즌이 '축구 하려고 만든게 아니라 남자 연예인들과 친목을 다지는 목적이 아니냐'라는 의문을 제기하면서 논란이 불거지자 김세정이 적극 해명에 나섰습니다.

 

 

 사실 축구팀 FC루머는 지난 2월 남자 축구팀으로 먼저 창단된바가 있습니다. 아이돌 남자 가수들과 배우들이 일반인들과 섞여서 만들어진 팀이었는데요, 남자팀이 FC루머 팀을 처음 창단하였을 때는 여러 여자 아이돌 들이 축하 영상을 보내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이죠. 갑자기 FC루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여자 축구팀 선수들이 연습하는 사진과 유니폼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여기에 2020. 07.18 FC루머 W 커밍쑨이라며 FC루머의 여성 축구팀이 생길 것을 암시하더니 예고한대로 18일 밤 11시 FC RUMOR W팀이 만들어 졌습니다.

 

근데 논란은 왜 생긴 것인가?

팀에 멤버인 몇 여자 연예인이 인스타에 사진을 업로드 하고, FC루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남자 58+여자 21 = 총원 79명이라는 글이 올라오자 일부 네티즌들은 해당 팀이 축구가 아니라 연애 수단으로 이용될 것이라며 악플을 달기 시작했습니다.

 

 

 그 근거로는 실제 FC루머의 단장이 술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예게에서 상당히 인맥인 넓은 마당발이기에 FC루머팀은 축구팀을 가장한 연애 동호회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주장한 것이죠.

 

 FC루머의 멤버인 오하영은 DM으로 너무 듣기 안 좋은 말이 메시지로 오고, 악성 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놀랐다고 심정을 밝혔는데요, 저희 외에는 다른 남자팀과 만남도 없었고 자신들은 단지 축구가 좋아서 모인 것 뿐이라며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또한 멤버중 한명인 김세정 역시 남자 팀과 여자팀은 전혀 관계가 없고, 앞으로도 없을 꺼고, 교류조차 한 적이 없다고 강경한 입장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FC루머의 어떤 논란이 있었고, 오하영 김세정 해명이 왜 있었는지 이제 궁금증이 풀리셨나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애초에 연예인들이 축구 선수도 아니고, 동호회를 만든 것 뿐인데 사실 동호회는 친목도모를 하려고 만든거잖아요. FC루머가 축구하면서 드는 비용을 우리 세금으로 지원해주는 것도 아니고 뭐가 그렇게 문제이고 아니 꼬운건지...

 

 항상 일부 네티즌이 이런 논란을 만들고, 연예인의 입장 표명을 기다리며, 해명이나 사과에 있어 조금이라도 어긋난 행동을 하면 또 트집을 잡고.. 참 악의적이고 교활한 방법으로 공인들을 괴롭히는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물론 공인이라면, 연예인이라면 이런 것들도 견딜 수 있어야 하지만 그래도 연예인들도 우리같은 사람입니다. 

 더 이상 말도 안되는 이유로, 쓸 데 없는 이유로 연예인에게 악플을 다는 행위는 반드시 근절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