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

박세리 유튜브 OPEN!

by 워니어 2020. 8. 6.

 최근 연예인들 사이에서 유튜브 채널 개설이 '트렌드'로 자리 잡았는지 너도 나도 유튜브 시장으로 뛰어들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의 성장세가 정말 무서운 속도로 올라가면서 경쟁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컨텐츠만 가지고 있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는 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일반 유튜버들은 이미 채널 개선 전 부터 높은 인지도를 기반으로 시작할 수 있는 연예인과 경쟁해야 하기 때문에 일종의 '대기업의 골목상권 침해'와 같다는 반응이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뭐 자유 시장 경제 체제에서 경쟁은 피할 수 없으니 연예인을 이길 만한 컨텐츠 경쟁력으로 승부를 해야겠지요?

 

 최근 기사에서 '박세리 유튜브 채널 개설'이라는 글을 보았습니다.

 요즘 예능에서도 자주 얼굴을 드러내는 박세리,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노는 언니'로 통하며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박세리 유튜브 채널인 '호연지기' 측은 8월 5일 박세리와 개설한 ‘2020 Seri OPEN' 유튜브 채널 개설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박세리 유튜브 채널이 오픈된지 1일이 지났지만 아직 홍보가 제대로 안됐는지 구독자가 생각보다 적어서 놀랐네요.

 

 

 

박세리 유튜브 채널 오픈, 어떤 모습 보여줄지?

 

 박세리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면서 운동인 박세리가 아니라 일반인 박세리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MBC 나혼자산다에서 조금씩 보여준 호탕한 모습에 개인적으로 오히려 예전보다 더 정(?)이 가고 있습니다.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박세리는 이번 유튜브 채널 개설을 통해 크리에이티브로서 새 인생을 출발하게 된 셈이네요.


 호연지기의 강태수 대표이사는 “박세리는 대한민국의 영웅이자 세계적인 GOLF LEGEND”라며 “팬들과 함께 유익한 소통을 할 수 있는 즐거운 채널을 박세리와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습니다.

 



박세리 역시도 한 인터뷰를 통해  “그 동안 운동을 하면서 팬들과 소통할 기회가 없었는데 보다 친근한 모습으로 팬들과 더욱더 가깝게 지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박세리의 유튜브 채널인 ‘2020 세리 오픈’은 8월 5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새로운 영상이 업로드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박세리 유튜브 개설'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실시간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민 외식비 지원 어떻게 받나  (0) 2020.08.13
FNC 공식입장 안타까워  (0) 2020.08.10
김호중 반박, 무슨 문제?  (0) 2020.08.05
임슬옹 공식입장 밝혀  (0) 2020.08.05
유노윤호 발명왕 유튜브 공개  (0) 2020.08.04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