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

윤균상 노개런티 뮤비 출연, 안예은 저작권료 어마어마하네!

by 워니어 2020. 7. 20.

윤균상 노개런티 출연

안녕하세요 실시간 이슈, 정보 누구보다 빠르게 알려드리는 이슈메이커입니다.

 

배우 윤균상이 가수 안예인의 신곡 뮤직비디오(MV)에 출연료를 받지 않고 노개런티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 안예은이 소속되어있는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안예은의 신곡인 '능소화'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안예은은 MBC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자신의 신곡을 최초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안예은 특유의 구슬픈 음색과 한국적인 가락이 섞여 출연자들의 호평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안예은이 누군데?

사실 저도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가수 안예은씨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였는데, 알고보니 SBS K팝스타 시즌5에서 준우승을 한 실력자라고 합니다. 제가 K팝스타를 4까지만 봐서 안예은을 잘 몰랐었나봐요. 근데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후에 각종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92년 생으로 현재 29살의 나이이고, 동아방송예술대학교에서 실용음악계열 작곡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얼마 전 MBC 비디오스타에서 자신의 억소리나는 저작권료를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저작권료로만 1년에 1억 이상의 금액이 꼬박 통장에 찍힌다고 하여 MC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안예은의 효자 앨범 '홍연'

 

 1억원 이상의 저작권료를 받을 수 있었던 1등 공신으로 홍연이 실린 자신의 2집 앨범과 '상사화'라는 노래를 꼽았는데요, '요즘 트로트가 대세가 되면서 가수 분들이 리메이크를 하여 방송에서 많이 불러준 덕분'이라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요즘 가장 핫한 남자 임영웅씨가 미스터트롯에서 상사화를 부르면서 그 인기가 엄청나게 치솟았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윤균상이 왜 노개런티로 출연했나?

 그렇다면 윤균상이 왜 안예은의 뮤직비디오에 출연료를 한 푼도 받지 않고 출연한 것일까요?

이들의 인연은 지난 2017년 방송된 MBC드라마인 '역적'에서 시작됐다고 합니다.

 

 

당시 윤균상은 극중 주인공이었던 홍길동 역을 맡았고 안예은은 드라마의 OST와 카메오로 참여했는데 이 드라마에서 친분을 쌓았다고 합니다.

 

 역시 이러한 인연은 언제 어디서 도움이 될 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상대방을 소중하고 진심으로 대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되네요! 

 

 윤균상씨의 노개런티 출연도 정말 멋지고, 이번 안예은씨 신곡인 능소화도 대박나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