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2 대국민오디션

미스터트롯2 출연진, 재방송 시간, 관전 포인트는?

by 미스터리바이브 2022. 12.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 오디션'이라고 할 수 있는 미스터트롯2 에 관해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이 글에서는 미스터트롯2 출연진, 참가자, 재방송 시간 등 방송을 보기 전에 알고 보면 좋을 만한 내용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하니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1. 미스터트롯2 출연진
2. 미스터트롯 시청률
3. 시즌2 상금 규모
4. 시즌2 참가자 명단
5. 미스터트롯2 화재의 무대
6. 재방송 시간 확인

 

글 시작에 앞서 요즘 정부에서 주는 지원금이 정말 다양한 거 아시나요?

 

신청 하면 적게는 수십 만 원 많게는 수백 만 원을 받을 수 있는데, 모르고 지나쳐서 한 푼도 못 받아 가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ㅠㅠ

지금 당장이라도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확인해보세요! 😉

🔻 🔻 🔻 🔻 🔻

 

미스터트롯2 출연진

이번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진은 지난 1기 때와 비교해서 조금의 변화가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의 간판이라고 할 수 있는 김성주씨가 다시 한 번 메인MC를 맡게 되었구요 장윤정, 붐, 김연자, 진성 등이 이번 2기에도 활약을 할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이번에 심사위원 자격으로 새롭게 모습을 드러낸 분들도 있었는데요, 눈에 띄는건 지난 미스터트롯1에서 TOP 10에 들었던 장민호와 김희재입니다.

 

노래 실력 뿐만 아니라 입담이 매우 뛰어난 분들이라 이번 시즌2에서도 방송 중간 중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지 않을까 싶습니다.

 

✅ 미스터트롯2 관전포인트 

https://youtu.be/ba4Sc5pJd5k

 

 

 

미스터트롯2 시청률 확인

2022년 12월 22일 미스터트롯2 대망의 첫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의하면 TV조선 '미스터트롯2'의 시청률은 20%를 뛰어 넘었다고 합니다.

이는 지난 시즌 '미스터트롯1' 1회가 기록했던 12.5%는 물론이고, 비슷한 프로그램인 MBN '불타는 트롯맨'의 첫 방송 시청률인 8.3%보다도 훨씬 높은 수치입니다. 

 

프로그램 특성상, 회차마다 탄력을 받으면서 시청률이 계속 높아질 가능성이 높은데요, 개인적인 예상으로 이번시즌은 40%를 넘기면서 오디션 프로그램의 역사를 새로 쓰지 않을까 합니다.

 

출처 : TV조선

 

 

미스터트롯2 상금 규모

그렇다면 이번 미스터트롯2의 상금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

미스트롯1부터 시작해서, 미스터트롯, 미스트롯2가 연이어 대박을 터뜨렸죠.

 

'오디션계의 최강자' 라는 수식어 답게 이번 미스터트롯2의 상금 규모도 정말 어마어마 해졌습니다.

 

 

지난 미스터트롯1의 우승 상금이 1억원이었는데, 이번 시즌에서 우승을 하게 되면 지난번 보다 무려 5배나 높아진 5억을 수령하게 됩니다.

 

 5억이란 금액이 얼핏 들으면 정말 많아 보이지만 사실 이 금액 자체보다는 '미스터트롯 우승자'라는 타이틀이 더 값진 상금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임영웅씨가 미스터트롯1에서 우승하고 나서 벌어들인 금액이 어마어마 하기 때문이죠.

 

미스터트롯 우승 후에 임영웅씨가 지금까지 벌어들인 금액은 정말 상상을 초월하는데요,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임영웅, 미스터트롯 우승후 수입 얼마나 늘었을까?

👉 http://sports.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6800862

 

임영웅, 알바생에서 사장급 된 스타 5위 "현재 수익은?” - 스포츠한국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임영웅이 \'알바생에서 사장급 된 스타\' 5위에 올랐다.지난 2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TMI NEWS SHOW\'의 \'붐주의 차트 코너에서는 인생 역전! 알바생에서 사장급 된 스

sports.hankooki.com

 

 

 

미스터트롯2 참가자

이번 미스터트롯2 본선 무대 참가자는 총 118명으로, 시즌1과 비교해서 훨씬 더 많은 실력자가 참가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일반인 뿐만 아니라 현직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분들의 출연도 눈에 띄는데요, 슈퍼주니어 성민씨도 심사위원이 아닌 일반 참가자로 나오게 되어 깜짝 놀랐습니다.

 

이번 118명의 참가자 라인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 🔻 🔻

 

미스터트롯2 화재의 무대

 

1. 🎵 이찬성 - 사랑이 이런 건가요

 

2. 🎵 박성온 - 어매

 

3. 🎵 박지현 - 못난놈

 

미스터트롯2 재방송 시간

미스터트롯은 매주 목요일 밤10시에 본방송이 시작됩니다.

 

다만 개인 사정으로 본방송을 놓쳤을 경우에는 재방송을 시청하시면 되는데요, 워낙 프로그램의 인기가 높다보니 TV조선에서 재방송에도 상당히 많은 시간을 편성한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 시간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 🔻

 

 


지금까지 미스터트롯2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려드렸는데요, 함께 보면 좋을 만한 글 아래 남겨 드릴테니 꼭 읽어보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 건강보험공단 병원비 환급신청 하기
⏩ http://m.site.naver.com/13vLb

 

건강보험료 병원비 환급 받는 방법! 1인당 평균 136만원 - 패스트 뉴스

계속해서 오르는 물가와 더불어 병원비 & 건강보험료로 인해 많은 분들이 부담을 느끼실겁니다.

fastnews.co.kr

 

✅ 최대 240만원, 행안부 환급금 신청하세요
⏩ http://m.site.naver.com/12cVB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5년 이상 탔다면 주목! - 패스트 뉴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지역개발채권 중 하나인 자동차 채권 환급금을 돌려 받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fastnew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