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

당나귀귀 송훈 셰프 누구?

by 워니어 2020. 7. 20.

 안녕하세요 이슈메이커입니다 :)

혹시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라는 예능 보시나요? 

저는 부모님이 이 예능을 참 좋아하셔서 저도 시간날 때마다 같이 보는데요,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

 

 

 이번 회차 당나귀귀에는 송훈셰프가 나왔는데,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식당의 손님이 줄어들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이어 자신의 식당 홀에서 식사를 하는 손님들을 직접 찾아가서 반갑게 인사를 건내고 사진을 찍어주는 등 친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송훈 셰프는 손님들에게 "사진 찍어달라 해놓고 SNS에 안 올리고 혼자서만 보시는 분들이 많다"며, "유명해지고 싶으니까 SNS에 많이 좀 올려달라"라고 말해 손님들과 패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사장님은 당나귀귀 예능은 스튜디오 예능인데,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저러한 모습이 담긴 영상을 보며 송훈 셰프는 "내가 저런 말을 왜했는지 모르겠다", "아마 내가 아니라 내 식당이 유명해지길 바랬던 마음에 저런 말이 나온 것 같다"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 송훈 셰프 누구?

 송훈 셰프의 나이는 1978년 7월 12일 생으로, 올해 43세입니다.

CIA 요리학교를 졸업했고, 현재 더훈, 크라운돼지의 총괄셰프 및 혜전대학교의 특임교수로 임명되어있습니다.

송훈은 마스터셰프코리아4에 나오면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과 훈훈한 얼굴로 짧은 시간동안 많은 소녀팬(?)을 끌어 모았다고 합니다.

 

현재 신사동에서 '크라운돼지'라는 제주 흑돼지 고기집을 운영하고있다고 하는데, 신사동은 자주 가니, 다음에 시간될 때 한번 방문해 봐야 겠습니다 :)

 

 

다시 한 주가 시작됐네요!!

모두 화이팅하시고, 여름철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