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

유노윤호 발명왕 유튜브 공개

by 워니어 2020. 8. 4.

유노윤호 발명왕 유튜브 채널 만들어진다?

 

유노윤호 발명왕

 

 

 동방신기의 열정빼면 시체(?) 유노윤호가 단독 웹예능인 ‘발명왕’을 통해 숨겨왔던 발명가의 면모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번 웹 예능인 발명왕은 글로벌 미디어 기업 A&E 네트웍스의 신규 디지털 채널 ‘달라 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되는데요, 지금부터 약 2시간 전이었죠 4일 오후 6시 30분 공개됐습니다.

 

유노윤호 발명왕 어떤 예능?

 

 유노윤호는 얼마 전 자신이 개발한 마스크 특허를 공개하면서 실제로 '특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웹예능 ‘발명왕’은 이처럼 실제 특허권을 보유할 정도로 발명에 많은 재능을 보이는 유노윤호가 일상을 보내면서 자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들에 대해 발명을 시작하는 그런 창의적인(?) 예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윤호윤호 마스크



 4일 공개된 ‘발명왕’ 0화에서 유노윤호는 발명에 대한 엄청난 열정이 영상 밖 까지 느껴졌는데요, 유노윤호는 누군가를 만날 때 마스크로 인해 상대의 얼굴을 볼 수 없다는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무언가를 개발하는 모습이 비춰졌고, 이미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게끔 하는 마스크를 개발, 특허를 취득했던 자신의 모습에 대한 재미있는 비하인드도 밝혔습니다.

 


 이번 예능 '발명왕'에서는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와 제작진의 티키타카도 기대가 되는데요, 웹 예능 특성상 TV예능에 비해 편집이 좀 더 자유롭고, 방송 심의에 있어 비교적 관대하다는 점에서 찐 재미가 기대됩니다.

 

 

 

 

6시간 넘게 발명에만 매진하던 윤호윤호는 '이제 그만 집에 가고 싶다'는 제작진에 말에 “어딜 가려고 하냐”며 발명에 대한 엄청난 집착(?)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0화의 다음화인 1화는 오는 8월 11일 오후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국내 최정상 웹예능 제작진이 모인 '발명왕'


 이번 '발명왕'예능은 국내 최정상 웹예능 제작진이 모였다고 하는데요, 유튜브에서 엄청난 대박을 치고있는 ‘와썹맨’과 ‘워크맨’ 등을 제작한 원년 제작진들이 함께 모여 제작을 했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요즘 유튜브 예능은 편집이 9할 이상이라고 할 정도로 편집 기술에 따라 그 재미가 결정된다고 할 수 있는데요, 워크맨과 와썹맨을 제작했던 제작진이 모였다고 하니 의심없이 믿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과연 국내 최정상 웹예능 제작진과 열정 부자 유노윤호가 만나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그들의 케미가 기대 되는데요,  황광희의 ‘네고왕’부터 유노윤호의 ‘발명왕’까지 예정되어 있어 채널 런칭부터 네티즌들의 엄청난 기대를 끌어 모으고 있는 상황입니다. 

유노윤호 발명왕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달라스튜디오에서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유노윤호 발명왕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