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

임영웅 1위, 어떤 투표이길래?

by 워니어 2020. 8. 2.

미스터트롯 출신 임영웅이 '놀이공원에 가서 교복입고 함께 데이트 하고 싶은 스타 1위'에 선정됐습니다.

 

임영웅 1위 놀이공원 같이 가고 싶은 스타


 커뮤니티 사이트인 ‘익사이팅디시’는 최근 ‘놀이공원에서 교복 데이트하고 싶은 스타는?’를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매주 스타 관련 다양한 주제의 투표를 실시하는데요, 이 투표는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됐습니다.

 

 이번 투표의 후보는 강다니엘, 박보영, 서강준, 임영웅, 전소미, 제니, 지민, 차은우, 태연, 정국 등 국내 내로라 하는 인기 스타들이 총집합했는데요, 이 중 1위는 54315표(88%) 기록한 임영웅이 차지했습니다.

 

 

 

 

1위 : 임영웅 54315표(88%)

2위 : 강다니엘 2931표(5%)

3위 : 차은우 2413표(4%)

4위 : 서강준 1124표(2%)

5위 : BTS 지민 539표(1%)

 

 

 

 1위부터 5위까지 모두 남자 스타인 것을 보면 투표에 참여한 대부분의 팬이 아마 여성팬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놀라운 것은 임영웅은 전체투표의 88%를 차지할 정도로 투표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보여줬는데요,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 에서 우승을 하며 벼락스타가 된 바가 있습니다.

 

 최근 임영웅 수익과 기부 활동 등 임영웅의 일거수일투족이 언론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스타성과 실력 모두를 겸비하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현재 대한민국의 명실상부 최고의 트로트 스타인 것 같습니다.

 

 

임영웅의 현재 몸값은 어느정도 될까?


 트로트 가수들의 주요 수입원인 행사 비용이 현재 코로나로 인해 막혀있지만, 임영웅은 그 외 광고 모델료로 엄청난 수익을 벌어들이고 있을 거라고 예상됩니다. 
  

한 광고 업계에 의하면 임영웅이 미스터트롯에서 우승 직후에 받은 초기 광고 개런티는 6개월 기준으로 1억 5천만원 정도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얼마 전 알려진 최근 자료에 의하면 임영웅의 광고 개런티는 그 당시에 비해 수직 상승을 했음을 알 수 있는데, 초기 개런티에서 1억 정도가 상승한 2억 5천만원대로 급등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광고 업계에서 현재 일하고 있는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하면 "현재 임영웅의 광고 개런티는 1년 기준으로 약 4억 가까이 책정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정말 상상 이상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 같네요. 

 

 예전부터 봉사활동, 기부 등으로 실력 뿐만 아니라 인성까지 갖춘 스타라고 생각했는데 하는 일 마다 잘 되고, 더욱더 성공해서 한국을 빛내는 위대한 트로트 가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임영웅 1위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모두 빗길 조심하시고 안전 운전하세요~~

 

 

댓글0